실시간 뉴스



안성교육지원청, 문기초 1학년 입학 100일 축하 행사 운영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시 문기초등학교는 오늘 1학년 학생들의 입학 100일을 기념하는 행사를 했다.

먼저 1학년 학생들은 성장 머리띠 제작 활동을 통해 입학 후 자신의 성장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머리띠에 그동안 성취한 일을 돌아보고 미래를 다짐하는 내용을 적었다. 후속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인형극 관람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100일을 맞아 열린 파티에서는 학생들이 서로 축하를 나누고, 학교 선배들이 써준 축하 메시지를 읽는 시간을 가졌다. 선배들은 1학년 후배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테라리움 활동에서, 학생들은 작은 식물을 심고 가꾸며 부모님과 선생님의 사랑과 가르침을 떠올렸다.

정재구 교장은 “1학년 학생들이 무럭무럭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교내 선생님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1학년 학생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원했다. 이번 100일 기념행사는 학생들에게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오늘 문기초등학교에서 1학년 학생들의 입학 100일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성교육지원청]
오늘 문기초등학교에서 1학년 학생들의 입학 100일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성교육지원청]

/안성=이윤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교육지원청, 문기초 1학년 입학 100일 축하 행사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