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두천·양주·연천 갑 정성호, 을 김성원 당선..."현역의 힘 보여줬다"


동두천양주연천 갑 정성호 '5선 의원', 을 김성원 '3선 의원'

동두천시양주시연천군 갑 정성호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왼쪽)과 을 김성원 국민의힘 당선인.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동두천시양주시연천군 갑 정성호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왼쪽)과 을 김성원 국민의힘 당선인.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이뉴스24 전자민 기자] 경기 동두천·양주·연천 갑, 을 선거구는 모두 현역 의원이 승리했다.

갑 선거구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정성호 당선인이 5선에 성공했고, 을 선거구는 국민의힘 김성원 당선인이 3선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4.10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경기 지역에서 국민의힘에 압승을 거둔 가운데, 김성원 당선인은 국민의힘 당내 후보 중 경기도 최다 득표자로 당선됐다.

김 당선인은 "국민의힘 경기도 지역 최다 득표율로 당선시켜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하다. 강력해진 3선의 힘으로 숙원사업을 속전속결로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7, 19, 20, 21대에 이어 5선에 성공한 장 당선인은 5선의 힘으로 양주를 경기 북부의 중심지로 도약시킬 것을 약속했다.

양주 지역 유권자 A씨는 "이번 선거에서 여·야 중진 의원이 모두 당선됨에 따라 양주 발전에 더 많은 기대감을 가지게 됐다"고 했다.

/양주=전자민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두천·양주·연천 갑 정성호, 을 김성원 당선..."현역의 힘 보여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