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아블로4, 얼리액세스 오늘 시작…"韓팬 위한 축하방송 진행"


6일 전 세계 출시 앞두고 얼리액세스 시작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4'의 6월 6일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2일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일에 앞서 먼저 디아블로4를 플레이할 수 있다.

디아블로4 출시를 기념해 할시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공동 작업한 게임 테마곡 '릴리트의 공식 뮤직 비디오가 출시 전날인 5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만의 콘텐츠도 마련된다. 디아블로 공식 콘텐츠인 '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SND)와 인텔이 함께하는 특집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IV'가 출시 당일인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트위치에서 방송된다.

로드 퍼거슨은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는 "디아블로4 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4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이용자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많다"면서 "이는 수년에 걸친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액션 RPG 디아블로4는 출시 시점부터 윈도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에서 크로스플랫폼 플레이와 진행 데이터 동기화를 지원한다. 콘솔에서는 로컬 협동 모드가 가능하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아블로4, 얼리액세스 오늘 시작…"韓팬 위한 축하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