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BTS '더 시티' 테마파크 열어


BTS 'Yet to Come' in BUSAN의 감동 롯데월드부산으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월드가 BTS 'Yet to Come' in BUSAN을 맞아 부산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의 테마파크로 참여하고, 이와 함께 진행되는 애프터파티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로리캐슬 전경.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로리캐슬 전경. [사진=롯데월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테마파크의 부제는 '퍼플 라이츠업(Purple Lights Up)'으로, 성대한 멀티미디어쇼는 물론 컬래버레이션 상품, F&B 등과 함께 보랏빛으로 물든 롯데월드부산의 다채로운 BTS 테마의 콘텐츠와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테마파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애프터파티'는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성대한 오프닝 멀티미디어쇼를 시작으로, 국내 정상급 DJ들이 펼치는 스테이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포함된 리믹스 연출을 통해 BTS 'Yet to Come' in BUSAN 공연의 감동을 그대로 이어나갈 수 있게 했다. 또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퍼포먼스와 불꽃놀이도 장관을 이룰 예정이며, 10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된다.

/김태헌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BTS '더 시티' 테마파크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