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강철부대 피구 서바이벌 ‘강철볼’ 온라인 독점


김동현, 김병지, 최현호 등 어벤져스 마스터단 출연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웨이브가 더욱 강력해진 스포츠 예능을 공개한다.

강철볼-피구전쟁 [사진=채널A, 웨이브]
강철볼-피구전쟁 [사진=채널A, 웨이브]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OTT 웨이브를 통해 23일부터 매주 화요일 채널A 신규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을 온라인 독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강철볼’은 화제의 예능 ‘강철부대’ 출신 26인 대원들이 합숙 훈련을 통해 피구 실력을 평가받고, 그 중 13인을 국가대표로 선발하는 스포츠 서바이벌이다. 선출된 최종 팀원은 대한민국 대표로 국제대회 우승에 도전한다.

‘강철부대’를 연출한 신재호PD가 시즌1의 박군, 이진봉, 시즌2의 이동규, 이주용 등 화제의 대원들과 뭉쳐 좌충우돌 피구 도전기를 그려 나간다. 특히 UFC 웰터급에서 세계 6위를 기록한 김동현, 대한민국 레전드 골키퍼 김병지, 전 핸드볼 국가대표 최현호 등이 어벤져스 마스터단으로 출연자들을 적극 지원한다. 베테랑 캐스터 김성주도 중계 및 해설로 참여해 ‘강철볼’을 빛낸다.

‘강철볼’은 지금껏 스포츠 예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피구’라는 새로운 소재로 대한민국 예능계의 새 지평을 열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A 본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웨이브는 오늘부터 10개월분 가격으로 할인 제공되는 ‘12개월 이용권’을 출시했다. 웨이브 장기이용권 구매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강철볼’을 비롯한 방송 프로그램, HBO 등 독점 해외시리즈와 월정액 영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email protected])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강철부대 피구 서바이벌 ‘강철볼’ 온라인 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