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체험 캠핑존 운영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체험 가능한 캠핑존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캠핑존을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캠핑존에서 '캠크닉시리즈' 제품을 비롯해 1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캠핑존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캠핑존 [사진=롯데하이마트]

캠크닉시리즈는 캠핑, 차박, 글램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해 출시한 라인으로, 온열침낭, 방수매트, 접이식 의자 등 캠핑용품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1구 인덕션, 멀티쿠커, 라면포트 등 1인 가구 맞춤형 미니멀라이프 시리즈와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쿠쿠, '6인용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TV홈쇼핑 최초 공개

쿠쿠전자가 오는 18일 오후 6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6인용 프리미엄 식기세척기(모델명 CDW-BD0620TW/TB)'를 TV홈쇼핑 생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기존에 선보인 6인용 제품에 자동 문 열림, 송풍, UV 트리플 건조 기능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쿠쿠는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1팩을 증정하고, 앱 할인, 일시불 할인, 제휴 카드 할인,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등 합리적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위니아의 '딤채'가 '2022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등을 점수로 산출해 개별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한다.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사진=위니아]
위니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김치냉장고 부문 9년 연속 1위 [사진=위니아]

'딤채'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딤채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18회에 걸쳐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 라이카 카메라, 트리노비드 8X40 '라이프 에디션' 출시

라이카 카메라가 아이슬란드계 덴마크 설치작가인 올라퍼 엘리아슨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한 쌍안경 제품 '트리노비드(Trinovid) 8x40 라이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 에디션은 올라퍼 엘리아슨의 설치 작품 '라이프(Life)'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라이프는 지난 2021년 스위스 바젤에 위치한 바이엘러 재단 미술관에서 선보인 전시로 자연과 인간, 문화의 유기적인 관계와 어떻게 분리되고 조우하는지를 설명했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체험 캠핑존 운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