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랑풍선시티버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행운 복권' 이벤트 진행


5월 1일부터 한 달간 '서울시티투어버스 미니어처' 경품 제공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서울시 공식 시티투어버스 운영사인 '노랑풍선시티버스'가 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버스 탑승 고객에게 복권을 증정하는 '행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이런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동을 제외한 노랑풍선시티버스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 인당 복권 1매를 제공한다.

노랑풍선시티버스 복권 이벤트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시티버스 복권 이벤트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해당 복권은 확률형 스크래치 복권으로, 같은 그림 3개가 나올 경우 노랑풍선시티버스가 직접 제작한 '서울시티투어버스 미니어처' 모형 장난감을 증정한다.

노랑풍선시티버스는 서울 도심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관광 교통수단으로, 2층 오픈형 버스를 이용해 횟수에 제한 없이 탑승 및 하차를 할 수 있으며 △동대문 △광화문 △명동 △남산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자유롭게 탐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국어 음성 안내 서비스를 통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랑풍선시티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복권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노랑풍선시티버스는 단순한 교통수단을 넘어, 서울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랑풍선시티버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행운 복권'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