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르나스호텔, 26년 만에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 진행


200명 채용 계획…28일부터 사전 접수 가능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GS그룹 계열의 호스피탈리티 전문 기업이자 지난 40년간 국내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선도해온 파르나스호텔이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연다.

파르나스호텔은 오는 5월 22일 200명을 채용하는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Parnas Career Fair)'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 초청장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 초청장 [사진=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 단독으로 주최하는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며,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파르나스호텔 채용 웹사이트에서 사전 접수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 당일에도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은 국내 호텔 중 최고 수준의 영업이익을 자랑하는 업계 리더로,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비즈니스 확장에 따른 우수 인재 확보의 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오는 9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개관을 앞두고 실시하는 대규모 채용인 만큼 취업 준비생들에게 글로벌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에서 호스피탈리티 커리어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는 1999년 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개관 이후 26년 만에 진행되는 전사 차원의 대규모 채용 행사다.

채용 부문은 △객실운영 △식음 △조리 △세일즈 △전략기획 △마케팅 △인사 △재경 등 현장 및 지원 부서에 걸쳐 다양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등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가 참여하는 공동 채용 플랫폼으로, 파르나스호텔의 경영 철학과 서비스 가치를 함께 이끌어갈 인재와의 만남을 목적으로 한다.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는 단순한 채용 설명회를 넘어, 실질적인 취업 연계를 위한 경험 중심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인사 담당자를 통해 조직문화, 복지제도, 직무 정보 등을 직접 듣고 안내받을 수 있는 부스는 물론, 사전 공고를 통해 지원한 직무별 서류 합격들을 대상으로 채용 인터뷰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이력서 컨설팅 후 즉시 지원도 가능해, 모든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트워킹 라운지에서는 각 부서 현직자들과 직무에 대해 자유롭게 상담할 수 있는 멘토링의 장도 마련된다.

예비 호텔리어들에게 최적화된 맞춤 이미지 컨설팅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퍼스널 컬러 진단, 헤어 및 메이크업 스타일링 등을 통해 파르나스호텔의 그루밍 기준에 맞춘 전문 이미지 메이킹을 경험하며 호텔리어로서의 자신감과 직무 관심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호텔의 헤드 바리스타, 바텐더, 소믈리에의 실무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식음 직무 체험존, '파르나스호텔 컬렉션', 'efflore' 등 파르나스호텔의 자체 상품 및 하이엔드 플라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휴식 라운지도 마련됐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는 파르나스호텔이 축적해 온 40년의 호텔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찾는 뜻깊은 자리"라며 "참가자들이 현업 전문가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직무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명확한 커리어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르나스호텔, 26년 만에 '파르나스 커리어 페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