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랑풍선, 가정의 달 앞두고 '가족여행 갈래요?' 기획전


"다양한 연령대 가족 구성원이 떠날 수 있도록 준비"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국내·외 맞춤형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오픈한다.

22일 노랑풍선은 오는 5월 31일까지 이런 내용의 '가족여행 갈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기획전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기획전 포스터. [사진=노랑풍선]

이번 기획전은 자사에 유입된 실제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족여행 시 자주 고민되는 7가지 요소인 △미식 여행 △노팁·노옵션·노쇼핑 △이동 최소화 △다인실 숙소 △자유 일정 포함 △키즈 프렌들리 △프라이빗 여행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각 항목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미식' 카테고리에서는 대만의 대표 음식인 △딤섬 △우육면 △매콤한 마라훠거 △망고 빙수 △지파이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대만 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노노노' 카테고리에서는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문어 해물밥 △바깔라우 △에그타르트 △오브스몰레스 등 7개 특식과 노팁·노옵션·노쇼핑을 포함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포르투갈 9일' 상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항공 프라하 직항으로 동선을 최소화한 '동유럽 3·4국 9일'과 4인 1실 사용으로 쾌적한 숙소 이용 및 부산 연안의 야경을 크루즈로 관람할 수 있는 '부산 연안 크루즈 2일' 패키지가 있다.

또 자유 일정 포함으로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홍콩과 마카오를 즐길 수 있는 '홍콩&마카오 3·4일' 패키지도 있다.

어린 자녀와 함께 수영장 및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 각종 부대시설까지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4·5일'도 준비됐다.

아울러 10인 단독 출발 보장으로 취소에 대한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백두산 4일' 등 고객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단순한 여행지 추천이 아닌 유형별로 꼭 필요한 여행을 제안하는데 집중했다"면서 "더욱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랑풍선, 가정의 달 앞두고 '가족여행 갈래요?'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