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 시즌(SONOSEASON)이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소노 시즌은 다음 달 25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밀리페스타 포스터. [사진=소노시즌]](https://image.inews24.com/v1/1b917aeaafb1e0.jpg)
먼저 5월 11일까지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불커버와 속통, 베개 커버와 베개로 구성된 패키지로, 소노 시즌이 자체 개발한 '그래피놀'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 항균성, 소취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혜택가는 슈퍼싱글(SS) 사이즈 19만원, 퀸·킹 공용 사이즈는 24만원이다.
또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최대 50%, 메모리폼 듀얼 토퍼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인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된다.
소노 시즌의 모든 매트리스 및 토퍼 제품은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획득해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마지막으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토퍼 또는 침구와 함께 구성한 '패밀리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권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소노 시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소노 시즌의 프리미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숙면을 위한 다양한 호텔 베딩 제품과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