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스토아, 저속노화 상품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 론칭


레몬·자몽 5대5로 섞은 신상품…디톡스 효과 극대화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SK스토아는 오는 17일 오후 8시 31분 방송을 통해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SK스토아가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론칭한다.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론칭한다. [사진=SK스토아]

이 상품은 지난해부터 홈쇼핑 업계에서 가장 큰 히트작으로 떠오른 '홀베리 1일 1레몬 유기농 레몬즙'의 후속 상품이다. SK스토아 판매량 분석 결과 지난해 1월부터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을 비롯한 홀베리 상품의 판매량은 총 30만 세트를 넘어섰다. 총 주문 금액도 360억원을 돌파했다.

최근 사회적으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저속노화' 트렌드의 확산으로 해당 상품의 인기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SK스토아가 선보이는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은 레몬과 자몽을 5대5의 비율로 만든 것으로 영양이 풍부한 껍질과 씨까지 통째로 NFC 착즙 방식을 통해 만들었다. 스페인 무르시아산 유기농 레몬과 자몽을 100% 활용했으며 수확 후 8시간 내에 착즙해 더욱 신선하게 제조했다.

자몽의 풍부한 '나린진' 성분이 비타민C의 활성 상태를 길게 지속시키며 디톡스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소포장으로 에이드나 샐러드,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나 음식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사회적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해부터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등 상품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고객에 더 좋은 상품을 소개하고자 이번 신상품을 마련했으며 뛰어난 상품성으로 홀베리 히트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스토아, 저속노화 상품 '홀베리 유기농 레몬자몽즙'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