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전문기업 티맥스티베로는 오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5’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티베로7 이미지. [사진=티맥스티베로]](https://image.inews24.com/v1/1c8caed2577348.jpg)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5’는 조달청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조달 전시회다. 650여 개 조달 공급 기업이 참가해 제품과 솔루션을 홍보하는 한편, 수요 기업과 비즈니스 매칭, 해외 바이어 상담회,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통해 공공조달을 통한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티맥스티베로는 자사 대표 솔루션 ‘티베로7(Tibero7)’이 공공성과 기술 혁신성을 겸비한 조달 혁신 제품으로 올해 초 선정됨에 따라, 전시회 특별관으로 구성된 ‘혁신제품 서비스관’에 참가하게 됐다. 다양한 데이터베이스(DB) 솔루션을 소개하고 주요 수요 기관과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달 혁신 제품으로 선정된 ‘티베로7’은 온프레미스(구축형)과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DBMS다. 독자적인 액티브-액티브 클러스터링 기술(TAC) 기반의 고가용성, 오라클과 높은 호환성, 뛰어난 안정성 등을 강점으로 다양한 산업군에서 레퍼런스를 넓히고 있다. 특히, 공공 시장에서는 8개년 연속 조달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입지를 다진 바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포스트그레SQL 기반의 오픈소스 DBMS 서비스 ‘Tmax OpenSQL’,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솔루션 ‘시스마스터DB 8(SysMasterDB8)’, 데이터 동기화 솔루션 ‘프로싱크(Prosync)’ 등 조달 제품으로 등록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통합 솔루션도 소개한다.
유경호 티맥스티베로 공공사업본부 부사장은 “공공 클라우드 전환과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공공기관이 직면한 다양한 데이터 관리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공공 서비스를 더욱 향상하는 데 티맥스티베로가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