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여주면 돈 주겠다" 청소년 100여명 성착취 현역 軍장교 구속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3년간 온라인 채팅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0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접근한 뒤 성 착취를 일삼은 현역 군 장교가 구속됐다.

2일 강원경찰청 군인범죄전담수사대 등에 따르면 최근 강원 지역의 육군 모 사단 중위인 A(24)씨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미성년자의제강간 등의 혐의로 구속했다.

온라인 채팅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0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접근해 성 착취를 일삼은 현역 육군 장교가 구속됐다.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
온라인 채팅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0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접근해 성 착취를 일삼은 현역 육군 장교가 구속됐다.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

A씨는 지난 2019년부터 올해 초까지 청소년 100여 명에게 신체 노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도록 하고 이를 전송 받는 등 성 착취 범죄를 저지른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채팅 앱을 통해 피해자들에게 접근한 뒤 사진을 보내주면 그 대가로 돈을 주다가, 점점 노출 수위가 높은 사진과 영상을 요구했다. 또 일부 피해자와 실제 만나 성폭행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군인범죄전담수사대는 지난 6월 피해자 신고 후 군사경찰로부터 사건을 넘겨 받아 수사를 벌여왔다.

수사망이 좁혀오자 A씨는 개인용 클라우드 계정을 삭제했으나 A씨의 휴대전화 등에서 성 착취물 1천여 개를 발견했다. 경찰은 조만간 사건을 검찰에 넘길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여주면 돈 주겠다" 청소년 100여명 성착취 현역 軍장교 구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