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집, ’O! 프리미엄위크' 진행


 국내외 130여 개 프리미엄 브랜드 3000여 개 상품을 한곳에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오늘의집은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오!프리미엄위크’를 실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리미엄위크에서는 2022년 FW 시즌 트렌드를 이끌 핫한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모두 접할 수 있다. 가구, 조명, 가전, 홈데코, 수납, 주방 등 여러 카테고리의 3000여 개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헤이(HAY), USM, 프리츠한센(Fritz Hansen), 비트라(Vitra)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오프리미엄위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스틸 가구, 아트 오브제, 세라믹, 향테리어 등 트렌드 키워드에 따른 인기 프리미엄 상품을 한 번에 모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챕터원, 에이치픽스, 보블릭, 원더라움, 사무엘스몰즈 등 오늘의집 입점 편집샵이 제안하는 추천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의집 프리미엄 PICK’관에서는 오늘의집 프리미엄 MD가 추천하는 역대 베스트셀러, 입고 임박 인기 상품, 리퍼브 상품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오늘의집, ’O! 프리미엄위크'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 ’O! 프리미엄위크'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 내 프리미엄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FW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나은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오프리미엄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집, ’O! 프리미엄위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