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핀, 클레이튼 첫 도메인 서비스 'KNS'와 파트너십


향후 네오핀 플랫폼 내 KNS 스왑풀 오픈

클레이튼 도메인 예시 [사진=네오핀]
클레이튼 도메인 예시 [사진=네오핀]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은 클레이튼의 첫 도메인 서비스 'KNS(Klaytn Name Servic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향후 ▲KNS 플랫폼 내 네오핀 지갑연결 ▲네오핀 내 디파이(De-Fi) 상품구성을 위한 상호 협력 ▲KNS 및 네오핀 플랫폼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기술 지원 및 디지털 자산 사업화 ▲양사 발행 토큰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 등 전반적인 업무협력 및 상호 사업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추후 네오핀은 KNS에서 기축통화로 사용 중인 'KNS 토큰'의 스왑풀을 오픈할 예정이다. 네오핀에서 지원하는 암호화폐와 KNS 간 스왑이 가능하며, KNS-NPT 일드파밍에 유동성을 공급할 경우 예치 비율에 따라 KNS와 NPT(네오핀 토큰)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클레이튼 기반 도메인 서비스인 KNS는 가상자산 지갑이나 메타데이터 등의 길고 복잡한 주소를 '0000.klay'의 형태처럼 간단한 도메인으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다. 해외에서는 이더리움 도메인 서비스인 'ENS(Ethereum Name Service)'가 인기를 끌고 있다.

KNS는 카카오 계열사인 '크러스트'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코인베이스, 삼성넥스트 등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는 가상자산 금융서비스 기업 '하이퍼리즘'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박예진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핀, 클레이튼 첫 도메인 서비스 'KNS'와 파트너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