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플 잠실' 오픈에 팀쿡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게 돼 기뻐"


국내 애플스토어 4호점 '애플 잠실' 24일 개점…팀쿡, SNS 통해 환영 메시지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애플 잠실' 오픈을 축하했다.

쿡 CEO는 25일 트위터를 통해 "활기찬 송파구에 애플 잠실점을 오픈하면서 서울의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팀 쿡 애플 CEO가 '애플 잠실' 개장을 기념해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사진=팀 쿡 트위터]
팀 쿡 애플 CEO가 '애플 잠실' 개장을 기념해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사진=팀 쿡 트위터]

앞서 애플은 지난 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애플 잠실'을 오픈했다. 오픈 당일 이른 아침부터 수백 명의 고객이 롯데월드몰 외부까지 줄을 서는 등 관심이 상당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디어드리 오브라이언 애플 리테일·인사 담당 수석 부사장도 인스타그램에 '애플 잠실'에 대한 환영 글을 올리고 "오프닝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신 우리 팀과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애플이 국내에 애플스토어를 여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지난 2018년 1월 '애플 가로수길'을 처음 오픈한 데 이어 지난해 2월 '애플 여의도', 올해 4월 '애플 명동'이 문을 연 바 있다.

내년에는 국내 5·6호점인 '애플 강남'과 '애플 홍대'가 각각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플 잠실' 오픈에 팀쿡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게 돼 기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