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동후디스,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지역사회 어린이와 청소년의 식습관 관리 및 영양 지원 사업 추진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일동후디스가 지역사회 어린이와 청소년의 식습관 관리 및 영양 지원 사업을 위해 지난 21일,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모든 어린이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년도 설립됐다. 성남시 내 600여 개 어린이집, 유치원, 청소년 활동 시설, 아동 복지 시설 등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100인 미만의 급식소를 대상으로 영양 교육, 위생관리 등 안전 영양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일동후디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건강취약층인 어린이와 청소년의 바른 성장과 영양 인식 개선에 기여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어린이의 올바른 식생활을 위한 상호 간 정보 교류 ▲어린이 급식 향상 및 식습관 개선을 위한 교육 협력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위한 사회적 활동의 상호 협력 및 지원 등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린이, 성장기 청소년들의 올바른 영양 관리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협약을 적극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후에도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연령층의 영양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올해의 사회공헌 활동 컨셉을 ‘Not Alone’으로 정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김태헌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동후디스,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