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 GS더프레시 입점


한입 크기 닭고기 순살을 매콤하게 양념해 일품요리로 즐기고, 볶음밥, 샌드위치로도 활용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이 슈퍼마켓 ‘GS더프레시(GS THE FRESH)’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림의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 이미지 [사진=하림]
하림의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 이미지 [사진=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은 지역 별미로 유명한 광양식 불고기를 재해석해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을 먹기 좋게 저민 다음 하림만의 노하우로 매콤하게 양념해 감칠맛을 살렸다. 고추장을 넣어 만든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의 인기에 힘입어 순한맛도 출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중불에 5~7분간 바삭하게 익히면 된다. 참기름이 들어 있어 남은 양념으로 고소한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다. 기호에 따라 양파와 대파,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밥반찬으로 손색없고, 샌드위치 속재료로 활용해도 별미다.

GS더프레시 이백일MD는 “외식 물가 부담에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익히기만 하면 일품요리가 되고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기도 좋은 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을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은 GS더프레시,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비롯해 더 많은 판매 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태헌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 GS더프레시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