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286명 정년퇴임식 개최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서울시교육청이 일선 학교에서 재직하다가 올해 8월 말 정년을 맞은 교육공무직원 286명을 대상으로 30일 정년퇴임식과 '감사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년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으로 교육청 차원의 교육공무직원 정년퇴임식이 개최되지 못했다. 이번 행사는 오랜 기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서울교육 현장에서 헌신한 끝에 보람된 정년을 맞이한 교육공무직원들의 정년퇴임을 축하하고 다함께 소통하며 공감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서울시교육청 전경.  [사진=뉴시스 ]
서울시교육청 전경. [사진=뉴시스 ]

정년 퇴임하는 교육공무직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감사 콘서트'는 ▲'낮은음자리'의 통기타 라이브 음악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공연 ▲표창장 및 감사장 수여 ▲교육감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퇴임식에서는 서울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은 15년 이상 장기재직 정년퇴직자 74명에게는 교육감 표창장을, 15년 미만 재직자 50명에게는 감사장을 전달한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서울교육가족의 일원으로서 소속감과 자긍심을 갖고 각자 위치에서 묵묵히 제 역할을 다해주신 교육공무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늘 곁에서 아낌 없는 응원과 격려를 해 주신 가족과 동료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유지희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286명 정년퇴임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