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3행시 댓글 남기기 등 다양한 행사로 푸짐한 선물 증정

[아이뉴스24 배태호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기념해 'WON하는 지금!, WON&NOW'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진행된다.

우리은행 WON뱅킹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WON뱅킹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우리은행]

우선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한 소비자 전원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GS칼텍스 주유쿠폰, 스타벅스 커피쿠폰,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쿠폰 중 1개를 택하면 된다.

또 기존 가입자를 포함해 '원뱅킹', '3주년', '축하해' 제시어로 3행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첫 가입 이벤트 또는 3행시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가 추첨해 △순금열쇠 10돈(1명) △루이비통 포쉐트키리가미(2명) △샘소나이트 캐리어(3명) △애플 에어팟 3세대(5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0명)도 증정한다.

'WON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기부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프라이탁 가방(10명) △커피팩토리 핸드밀세트(30명) △쏘잉앤맘 애착인형(50명) △리띠아모 디퓨저(7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 1명당 우리은행이 1000원씩 적립하며, 기부금 1억원 달성 시 '아동권리보장원'에 실종 아동을 위해 사용한다.

이외에도 3주년을 기념한 '수수료 ZERO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1년간 우리WON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한다.

각각의 이벤트는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배태호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