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론 머스크 "인플레이션 진정되면 테슬라 가격 내릴 수도"


테슬라, 올해 차량 가격 인상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일론 머스트 테슬라 CEO가 인플레이션 진정 때는 테슬라 자동차 가격을 내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인플레이션 진정 때는 자동차 가격을 내릴 수도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테슬라 관련 이미지.  [사진=테슬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인플레이션 진정 때는 자동차 가격을 내릴 수도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테슬라 관련 이미지. [사진=테슬라]

16일 외신 및 일론 머스크 트위터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는 향후 차 가격 인하 계획을 묻는 한 한국 자동차 전문매체 기자 질문에 "인플레이션이 진정되면 차량 가격을 내릴 수 있다"라고 답했다.

앞서 테슬라는 올해 3월 미국과 중국에서 모든 차량 모델의 가격을 인상한 바 있다. 이후 6월에도 모델 Y 롱레인지의 가격을 6만2천990달러에서 6만5천990달러로 조정했다.

트윗을 통해서는 테슬라와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가 원자재와 물류 부문에서 인플레이션 압박을 크게 받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미국의 6월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전월 동기 대비 9.1% 올라, 1981년 12월 이후 가장 높은 상승세를 보였다.

/장가람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론 머스크 "인플레이션 진정되면 테슬라 가격 내릴 수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