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노블 제습기' 무이자 할부 혜택 확대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여름 맞이 '노블 제습기' 무이자 할부 혜택 확대

코웨이가 오는 6월 말까지 '노블 제습기'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제습기(AD-1221E)다.

코웨이 노블 제습기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제습기 [사진=코웨이]

해당 기간 노블 제습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기존 3, 6개월에서 3, 6, 12개월로 분납 기간을 확대해 제공한다. 코웨이에서 자체 제공하는 할부 프로그램으로 결제 카드사와 상관 없이 혜택이 주어진다.

◆ 유닉스, '에어샷U 수분코팅 플라워 클래스' 진행

유닉스가 오는 31일 니콜라이 버그만 플라워 샵과 함께하는 '에어샷U 수분코팅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에어샷U 수분코팅 플라워 클래스'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은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디자인 콘셉트를 접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확립한 플라워 아티스트다. 현재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마루노우치, 싱가폴 지점 플라워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 위닉스, 4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 달성

위닉스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제습기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위닉스는 지난 2009년부터 국내 온·오프라인 제습기 누적판매 1위에 올라 있다.

위닉스 뽀송 인버터 19ℓ [사진=위닉스]
위닉스 뽀송 인버터 19ℓ [사진=위닉스]

위닉스는 '생활을 제습하다'라는 슬로건을 담아 다양한 용량의 제습기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필요한 기능만 담은 10ℓ부터 강한 풍량으로 쾌속 제습이 가능한 17ℓ, 제습기술을 극대화시켜 완성한 인버터 프리미엄 제습기 19ℓ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바디프랜드,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진단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기존 및 신규고객 문의, 서비스(AS)접수, 법인 및 관공서 구매 문의 등 다양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전문성에 맞는 부서가 전담 처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델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노트북·고성능 워크스테이션 출시

델 테크놀로지스가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사용자간 협업을 향상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용 노트북 '델 래티튜드 9330'과 세계 1위 워크스테이션 '델 프리시전' 7000 시리즈 신제품을 공개했다.

델 래티튜드 9330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델 래티튜드 9330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두 제품은 인텔 v프로 기술이 적용된 12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16GB 엔비디아 RTX A5500 그래픽스 및 128GB급 DDR5 메모리가 장착돼 한 차원 높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섀시 침해 및 배터리 제거 탐지, 접촉식·비접촉식 스마트 카드 리더기, 기존 및 FIPS 지문 인식 리더기, 로그인 보안을 위한 IR 카메라를 포함해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는 최신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 팅크웨어, 5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5월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팅크웨어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현지 조사를 거쳐 진행한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45개 시, 군, 구의 신설, 부분 개통된 39개의 도로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구외곽순환고속도로, 경기도청광교신청사 등 주요 관심 지점(POI)을 새로 추가, 변경했다.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변화하는 도로 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 조사를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 6회,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위한 도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코지마, KPGA 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후원

코지마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지난 2019년에 이어 또 한 번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코지마는 최근 골프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브랜드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더 널리 알리고자 후원을 이어가게 됐다.

코지마 공식 후원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경기장 [사진=코지마]
코지마 공식 후원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 경기장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이번 대회 부상으로 우승자 및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최고급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를 제공한다. '레전드 시그니처'는 GSR(전기 피부반응) 기술을 통해 근육이 뭉친 부위를 데이터화하고 적합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추천해 주는 브랜드 대표 하이엔드 모델이다.

/서민지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노블 제습기' 무이자 할부 혜택 확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