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1위 석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1일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품질 1위를 석권했다.

'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는 32개 산업, 125개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제도이다. 전문 평가단이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가전 A/S 11년, 휴대전화 A/S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각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후,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뜻깊은 결과라고 삼성전자서비스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가전제품을 항상 최상의 성능과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가전 관리 서비스인 '삼성케어플러스'를 올해 도입했다.

또 전국 5,500여 명의 수리 엔지니어 중 기술력과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0.3%를 'CS 달인'으로 선발해 포상하고 있다.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겨루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시행 중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박성민 상무는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1위 석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